관광업계 분들께

‘히다 지방의 작은 교토’라 불리는 다카야마는 장대한 자연의 품에 안긴 일본에서 손꼽히는 관광지입니다. 그중에서도 다카야마의 ‘음식문화’는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. 산에서 나는 진미뿐만 아니라 일본해에서 매일 아침 도착하는 신선한 해산물, 세계의 자랑거리 히다 소고기 등 일본의 매력이 가득 담긴 히다 다카야마의 요리를 즐겨 주십시오.

일본의 전통적인 건축 방식으로 지어진 풍취 있는 건물에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. 역사를 느끼며 히다의 작은 교토, 다카야마의 매력을 만끽하십시오. 스시 장인이 요리하는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 카운터 석과 편안히 쉴 수 있는 테이블 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다카야마 추천 관광 명소

1692년 다카야마의 풍부한 목재 자원과 광물 자원에 주목한 에도 막부가 히다국을 막부의 직할령으로 정하고 다카야마 성을 폐성하였습니다. 이후 그 대관소로 사용된 곳이 ‘다카야마 진야’입니다.

성하마을, 상가마을의 모습을 에도시대의 모습 그대로 보전하고 있는 곳이 다카야마의 ‘옛 거리’입니다. 거리에는 옛날 양조장과 민예관 등이 자리하고 인력거와 물레방아 등 정취 있는 경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국가 지정 중요 문화재인 <구사카베 민예관>은 설국의 민가답게 낮고 깊고 묵직한 처마, 육중한 위용 속에 아름답게 돌출된 격자 등 인기 있는 상가 건축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문의

문의
0577-34-4766
영업 시간
점심 11:30~14:00
저녁 17:30~23:00
정기휴무
휴일은 일정하지 않습니다.
주소
기후현 다카야마시 소와마을 1-40
카드
VISA Master

※ 단체 예약을 환영합니다. ※ 당일 취소를 하실 경우 취소 요금을 받습니다.